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카드 신청은 누구나 가능한가요?
만14세 이상 실명의 개인으로서 모아저축은행 입출금통장을 보유한 분이라면 누구나 카드 신청이
가능합니다. 거주자인 외국인 및 재외국인 모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를 받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카드를 신청하신 저축은행 영업점에서 즉시 발급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별도 주소(청구지 등)로 카드 배송을 신청하신 경우에는 카드를 수령하신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제한시간
이용 제한일 이용 제한시간
매일 23:50 ~ 00:01
* 별도 전산시스템 점검 시 저축은행 홈페이지 또는 SB체크카드 홈페이지에 공시됩니다.
 
체크카드 이용 한도가 정해져 있나요?
1회, 1일 이용한도는 최고 1일 300만원, 1회 100만원 이내에서 회원이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 연회비가 있나요?
개인 및 가족카드 모두 연회비가 전혀 없습니다.
단, 특정 제휴카드의 경우 제휴 연회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를 분실했습니다. 분실 신고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 콜센터(전국 1588-6622)로 신고 접수하시면 됩니다.
[도난/분실신고]
단, 현금카드 겸용 체크카드의 경우 당행 영업점으로 현금카드 정지에 대한 분실신고를 추가로 하셔야
합니다.
 
분실한 체크카드를 찾았습니다. 분실신고를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분실한 카드를 찾으신 경우, 개인 신분증(주민등록증)을 지참하시고 영업점에 방문 하시거나
고객상담 콜센터(전국 1588-662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카드를 분실 신고했습니다. 가족 카드 사용이 가능한가요?

본인카드와 가족카드는 각각 카드번호가 다르게 발급되며, 관리 및 이용도 별도로 적용되어 사용하므로 본인 카드를 분실신고 하셨어도 가족카드는 별도 분실신고가 없는 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분실된 체크카드를 재발급 신청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상담 콜센터(전국 1588-6622)로 분실신고 접수 시 신청하실 수 있으며,
개인 신분증(주민등록증)을 지참하시고 영업점에 방문하시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